모슐랭가이드

[대구 시내 교동 술집 ] 로우호텔 - 무국적술집

모나ss 2021. 1. 24. 11:4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나입니다.

 

 

 

오늘은 모슐랭 가이드 7화 

대구 시내 교동에 있는

로우 호텔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맛집이 아닌 술집 포스팅입니다.

 

 

로우호텔 간판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음식 맛과 술이 궁금해지네요^^

 

 

 

 

 

 

 

 

 

 

 

주방이 오픈인 술집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라 

저녁 겸 간단하게 술 한잔 하기 딱 좋았던 것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무국적 술집이라 술 종류가 다양하네요^^

막걸리 정통주 소주 맥주 와인  
저희는 막걸리에 꿀 추가했습니다.

 

로우 호텔 오면 꼭 드셔야 됩니다. 막걸리에 꿀 추가!!

 

 

 

꿀추가 꿀꿀꿀!!

 

 

 

 

벌꿀집!? 그대로 잘라서 잔에 딱!! 나옵니다. 

 

메뉴에 보시면 꿀 추가가 딱 한잔 벌꿀집 한 조각입니다.

 

 

휘저어서 녹여먹지 않고 막걸리만 따라서 마시면 둘이 3병까지 녹여 드실 수 있어요^^

 

 

 

 

 

 

 

 

 

 

 

 

안주는 백합 술찜과 육회 김밥 저녁을 먹지 않아서..

마지막으로 묵은지 참지 말 이를 먹었습니다.

너무 많이 시켰나요??ㅎㅎ

 

 

 

백합술찜

 

 

막걸리와도 잘맛았던것 같아요^^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한 간의 조개탕!!

 

 

 

 

육회김밥

 

 

 

 

 

육회 김밥입니다.

 

육회랑 김밥이랑 같이 드시면 아주 굿!!

 

저희는 고추냉이랑 간장을 곁들여서 찍어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묵은지 김치말이

 

 

 

 

 

 

마지막에 시켰던 묵은지 김치말이입니다.

 

 

배가 굉장히 부른 상태였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아주 담백하고 짜지도 않고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대구 시내 교동에 이쁘고 맛있는 술집과 맛집이 많이 생겼는데

한 번쯤 가보셔서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간단하게 술 한잔 좋아요^^

 

 

 

 

제 점수는요?
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