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슐랭가이드

[경북 김천 맛집] 몽간!! 크~

모나ss 2021. 1. 2. 19: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나입니다.

 

 

 

오늘은 모슐랭 가이드 6화 

김천 연화지 인근에 있는

몽간에 다녀왔습니다.

 

몽간

 

몽간 입간판

 

 

모던한 느낌의 건물!! 

입간판 마저 까아알끔!! ㅎㅎ

 

 

 

 

 

내부에서 바라본 밖

풀창이라 답답함이 없습니다.

 

여기 테이블이 조금밖에 없어요 보이시는 4인석 2개 하고

제가 앉아있던 곳 2인석 3개 이렇게 있습니다.

 

 

 

 

내부

 

 

주방

 

 

주방이 완전 오픈입니다.  

오픈이라 음식이 더 기다려지는 거 아시죠?ㅎㅎ

 

 

 

메뉴판

 

메뉴판은 종이 한 장으로 나오네요^^

볼펜으로 체크하시면 됩니다.

 

 

 

1월 1일 날 가게로 갔는데...ㅠㅠ 

스테이크는 안 되는 날이더라고요..

너무 아쉬웠습니다.

 

 

 

저희는

마늘종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명란 대파 크림 파스타

 

알배추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알배추 셀러드

 

본래 제가 배추를 좋아해서 바로 시켰습니다 비주얼도 굿!!

땅콩소스와 견과류 씹히는 식감 배추의 식감 저는 만족했습니다.

배추 사이에 소스를 발라 주셔서 좋았습니다.

 

 

마늘쫑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몽간의 파스타는 면을 납작한 면을 사용하더라고요^^ 

 

 

 

제가 짜게 먹는 편은 아닌데 마늘종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먹었을 땐 조금 싱겁다고 느꼈지만

먹다 보니 정말 느끼하지 않으면서 싱겁다는 느낌 없이

담백한 맛에 너무 만족했습니다

 

 

 

명란대파오일파스타

 

 

대망의 명란 대파 오일 파스타입니다.

정말 한국인의 입맛에 딱!!

호로로록 먹는 순간.. 이 거지라는 생각이 들 만큼 너무 만족한 파스타였습니다.

 

 

파향과 크림의 조화 담백한 명란의 식감 3합이 아주 good!

 

 

몽간의 스테이크를 맛보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다음에 꼭 다시 가서 먹고 싶은 맛집이네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스테이크도 리뷰할게요

 

 

 

 

제 점수는요?
별 ★

 

 

꼭!!!! 가보세요^^ 여기 연화지도 이쁘니깐 연화지 오셔서 맛집으로 고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