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슐랭가이드

[경북 김천 맛집] 제주퐁낭 (제주청정생돼지전문점)

모나ss 2020. 12. 20. 16: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나입니다.

 

 

오늘은 모슐랭 가이드 5화 김천 혁신도시에 있는

제주퐁낭(제주청정생돼지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제주퐁낭

 

 

메뉴판

 

가게 문 옆에 메뉴판이 이렇게 딱!! 있습니다.

오픈 시간 과 오프 시간이 적혀있네요^^

 

 

 

 

 

주방이 오픈이 되어있는 인테리어에 보통 고깃집과 같은 느낌입니다.^^

 

 

 

제주생오겹살

 

우리는 제주 생오겹살 4인분을 시켰습니다.

 

와우!!

 

두께감이 장난 아니네요 ㅎㅎ

역시 고기는 두툼해야 됩니다.

 

 

 

고기 때깔이 아주 좋아요 ㅎㅎ

멜젓과 버섯 떡도 밑반찬으로 나와요^^

 

 

츄릅

 

 

장찌게

 

 

돼지고기에 찌게죠?? ㅎㅎ

장찌게 2인분

입니다 가격도 2천 원인데 양과 맛은 아주!! 굿!! 

 

 

 

 

찌게와 고기

 

 

포스팅하면서 배고 또 고프네요 ㅠㅠ

또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ㅎㅎ

 

 

 

모서리살 (항정살 가브리살)

 

마지막으로 모서리살 3인분으로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꼭 한번 가보시면 두툼한 고기와 숯의 향이 베여있는 고기를 만 조족스럽게 먹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제 점수는요?
별 ★★☆

 

 

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