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슐랭가이드

[ 경북 포항 맛집 ] 환여 횟집 ! 물회!! 캬!~

모나ss 2020. 12. 3. 22:47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나입니다.

 

 

오늘은 모슐랭 가이드 4화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에 있는

환여횟집에 다녀왔습니다.

 

 

 

한여횟집간판

 

 

 

 

색감도 시원한 화이트 엔 블루

알록달록한 의자들 마음에 쏙!! 듭니다.

 

 

 

 

 

 

 

횟집인데 너무 깔끔하고 건물 인테리어도 너무 굿!! 

 

 

 

 

 

발열 체크 기계도 입구에 있고 아주 마음에 듭니다. 

 

 

 

 

 

 

2층 창가에 자리에 앉았습니다.

창도 넓고,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의 뷰가 아주 좋습니다.

 

 

 

 

메뉴판

 

 

 

우리는 물회를 먹기로 했습니다 포항물회!!

환여횟집 메인 메뉴입니다 ㅎㅎ

 

 

 

 

 

 

물회를 시키시면 매운탕과 소면이 같이 나옵니다.

소면이 꽤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제가 물회를 먹으면 시큼한 맛 때문에 빨리 물려서 다 먹지 못하는데,

제가  환여횟집 물회를... 다 먹었습니다. 

국물까지 싹...ㅎㅎ 아주아주 너~~ 무 맛있었습니다. 

 

 

요리 같은 느낌!? 그냥 국물 부어서  막 썰어 둔 거 비벼서 먹는 물회 느낌이 아닌..ㅎㅎ

땅콩이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고소한 맛도 느껴지고

혀가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매운탕은 캬~~ 하는 매콤하고 얼큰한 맛이 덜했습니다.

약간 느끼한 맛 고기 짬뽕의 느낌? ㅎㅎ

 

끝으로 환여횟집 물회는 짱짱입니다!! 꼭 가보셔요 ㅎㅎ

 

 

 

제 점수는요!

★★★★★!!
짜잔!! 

매운탕은 생각도 나지 않는 그런 물회 맛!!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