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슐랭가이드

[대구 수성못 맛집 ] 베트남 음식점 신짜오 !!

모나ss 2021. 8. 17. 12:51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나입니다.

 

 

오늘은 모슐랭 가이드 9화 

대구 수성못

신짜오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외관까지

베트남의 느낌이 풍기는 비주얼 너무 좋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 방역수칙으로 인해 최대 4인만

이용 가능 안내가 붙여있네요 ㅠㅠ

 

 

 

문을 열고 딱 들어가면

보이는 데스크 베트남풍의 인테리어 맘에 쏙!!

 

 

 

 

 

 

 

월남쌈과 쌀국수 밀키트가 보입니다.

신짜오의 쌀국수를 집에서 즐기고 싶은 신 분들은

굿!

 

 

 

 

 

 

 

 

수성구청 지정 명품음식점입니다!!

맛은 물론 맛있겠죠??

믿고 가는 신짜오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메뉴판 이쁘네요 ㅎㅎ 

 

메뉴판이 많아서 따로 올리진 않겠습니다 ㅠㅠ

 

저희는 한우 소고기 쌀국수해물 쌀 짬뽕 , 해물 야끼우동을 시켰습니다.

 

 

 

 

 

 

 

진한 소고기 육수의 쌀국수 간도

딱 맞고 맛있었습니다.

 

 

 

 

 

해물 쌀 짬뽕입니다.

 

맵기가 상당했습니다. 신라면보다 매운 정도??

 

그리고 

 

 

전복도 있다는 사실!! 

매운 것을 잘못 드시는 분은 드시기 조금 힘드실 수 있습니다.

 

 

 

 

 

해물 야끼 덮밥입니다. 

해물 쌀 짬뽕과 비슷한 맛입니다. 맵기는 해물 쌀 짬뽕보다는 덜 매운맛입니다.

맵 찔이 이신분들은 조금 도전해볼 만한 맵기입니다.

 

 

쉿!! 여기도 전복이 있습니다 아 ㅎㅎ

 

 

 

수성못에 오시면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 점수는요?
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