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슐랭가이드

[ 대구 삼덕동 맛집 ] 최애 일식돈카츠집!!!몬도카츠!!

모나ss 2022. 9. 26. 22:34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나입니다.

 

 

오늘은 모슐랭 가이드 13화 

대구 삼덕동 맛집 몬도카츠 다녀왔습니다.

저어어엉말 오랜만에 모슐랭가이드 포스팅을 합니다..ㅎㅎ

 

 

군대 후임 매장 근처에서 같이 한 끼 먹고 반해버렸던... 그 집!! 또 생각나서 이번에 기필코 포스팅을 위한 방문!!

같이 먹고 너무 반해가지고.. 두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식 돈가스 좋아하시는 분이면 무조건!! 한 번은 가보셔야 됩니다.

정말 정말 생각나고 또 생각납니다. 가격대가 조금 높지만... 그만큼의 음식 맛이 일품인 곳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밖에서 바라보는 몬도카츠 매장입니다. 개방감이 있어 좋았습니다. 바 형태의 테이블들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보실 수 있고, 아일랜드 테이블에서 직원분들이 직접 응대해주셔요^^

 

 

 

웜톤 인테리어의 깔끔한 분위기 좋아요!! 

 

 

 

 

친절히 앞쪽에 설명도 붙여주셨네요^^

 

브레이크 타임이 3시부터 4시 30분까지라서 저는 웨이팅이 싫어서 4시 30분에 바로 가서 착석~!

오후에 가시면 특로스카츠는 없어요..ㅠㅠ아쉽다. 모둠 카츠 정식으로 플랙스!!

정식에는 기본 공깃밥이랑 김밥으로 나뉘는데 김밥으로 선택했습니다.

 

 

 

귀엽죠?? 미소된장국도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아직도... 향과 맛이 느껴질 정도로...ㅎㅎ 겁나 맛있어요..

일단 겉바속촉!!!  튀김이 바삭하다 못해 빠삭입니다!! 그리고 참숯향이 있습니다. 굿굿!!! 찍먹파는 일단 바이 바이~~

그리고 속은 텁텁함이 일도 없어요 정말 부드럽고 담백합니다... 또 먹고 싶다..ㅎㅎ 고추냉이와 라임 핑크 솔트 등등.. 곁들여 먹을 것들이 많아요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될듯합니다.  저는 고추냉이를 좋아해서.. 더 달라고 해서 먹었네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한번 가면 절대 잊을 수 없습니다. 맛과 분위기 정말 정말 추천드립니다. 가셔서 맛없으면 댓글로 저 혼내주세요! ㅎㅎ 눈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완전 만족!!!

 

 

웨이팅이 길어요 꼭 알고 가시고. 매장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꼭 숙지하셔요^^

(Open) 11:30 am - 20:00 pm

(Break time) 15:00 pm - 16:30 pm

(Last order) 14:40 pm / 20:00 pm

매주 화요일 휴무

 

 

 

 

 

제 점수는요?
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