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슐랭가이드

[경주 감포 ] 감포밀면!! 감포에서 밀면 먹기!! ㅎㅎ

모나ss 2021. 8. 31. 10: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나입니다.

 

 

오늘은 모슐랭 가이드 11화 

경주 감포항에 있는 로컬 음식점 감포 밀면에

다녀왔습니다.

 

 

 

감포에 유명한 음식이 회덮밥이 있는데(계획된 음식)

점심에 갑자기 밀면이 먹고 싶어서

감포 밀면이라는 곳으로 당장 달려갔습니다

 

 

어제의 숙취로 인해 시원한 밀면이.. 당겨서..ㅎㅎ

 

 

 

 

 

 

감포 동네의 향이 진하게 나는 곳입니다 잇.ㅎㅎ

 

 

 

 

 

 

 

 

내부가 깔끔합니다!! 

 

 

 

 

 

 

 

 

 

얼큰한 샤브 버섯 칼국수!! 숙취를 더 잘 풀어줄 것 같은 메뉴가... 딱!!

하지만 지금은 판매를 안 하고 있네요..ㅠㅠ

 

 

 

그리고... 물밀면은.. 곱빼기가 일반 가격이랑 같아요..ㅎㅎ 대박대박!! 

 

 

저는.. 당연히 물밀면 곱빼기ㅎㅎ

 

 

 

 

 

 

비주얼 한번 좋습니다 잇!!

 

 

 

 

 

 

 

 

 

 

 

착한 가격 맛있는 음식 아주 좋았습니다.

시원한 국물과 밀면의 그 식감을 

느끼시고 싶으신 분은 한번 가보셔요^^

 

당연히 물밀면은 곱빼기!? ㅎㅎ

 

 

 

 

제 점수는요?
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