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대구 대봉동 카페] 김진수 로스터리 카페

모나ss 2021. 9. 23. 15: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 나입니다.

 

오늘은 대구 대봉동에서 제일 큰 카페

김진수 로스터리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김진수 로스터리 카페는 직접 로스팅하고 커피를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외관이 아주 이뻐요!!

 

 

 

 

입구에 입간판을 보시면 아침 10시부터 1시까지 커피 메뉴 할인을 하고 있네요 ㅎㅎ 

핸드드립도 할인을..ㅎㅎ

 

 

 

 

 

 

입구에 방문자 작성을 수기로..ㅎㅎ

 

 

 

입구 오른쪽은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빵도 판매하고 있고요. 계산대를 가보면 커피 설명과 함께 내부가 오픈되어있습니다^^

 

 

 

왼쪽은 바가 이렇게 있고요^^

 

김진수 로스터리 카페에는 스페셜 커피들이 있고 저는 아메리카노 마루로 정해서 먹었습니다.

진한 커피 의향 ㅎㅎ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커피를 찍지 못했네요 ㅠㅠ 에고

 

 

 

이층에 넓은 공간도 있습니다. 대봉동에 오시면 주차공간도 넓어서 편한 것 같습니다.

주변에 주차공간이 넓은 카페가 없어가지고 대봉동에 오시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