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맘스터치 ] 치덕모여라 플랙스버거!!!나도먹었다..ㅎㅎ

모나ss 2021. 9. 18. 20:47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나입니다.

 

 

오늘은 치팅데이 점심으로 맘스터치를 갔습니다ㅎㅎ

 

 

 

 짜잔!! 사이즈가 어마어마합니다. 패티가 두장이거든요!! ㅎㅎ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습니다.ㅠ.ㅠ

 

 

 

 

 

캬!~ 모차렐라와 체다의 조합 닭다리살의 식감 아주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체다의 향을 음미하면서 뇸뇸뇸

 

 

 

 

 

가격대가 조금 있긴 한데 정말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ㅎㅎ 크흡

맘스터치 가시면 꼭 치덕들은 먹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